한화포레나 대전월평공원 분양가 알아봅시다

한화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분양가 알아봅시다
오늘은 대전에 좋은 입지에 자리하고 있는 신축 아파트 공급 현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해당 입지는 공세권에 자리하고 있어 더욱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곳인데요. 다양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한화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분양가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화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분양가는 2개의 단지로 공급하고 있는데요. 1단지는 대전 서구 정림동 산23-21번지 일원에 자리하고 있으며, 2단지는 도마동 산39-1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입니다.


건축규모는 각각 지하3층에서 28층과 27층 높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8개의 동에 659세대와 690세대에 공급 예정에 있습니다. 해당 사업지는 건폐율이 각각 12.9%와 14.5%로 현저하게 낮아 쾌적한 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이는 동간 배치가 널널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실입주자들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여유로운 주거 환경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주차 공간 또한 가구당 1.37대와 1.3대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 넉넉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한화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분양가는 모두 84㎡의 단일평형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타입이 A타입에서 L타입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내놓고 있습니다. 해당 사업지는 대전 내에서도 핫하게 뜨는 입지로 현재만 놓고 본다면 인프라가 부족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앞으로 개발 가능성이 높은 곳인데요.


발전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진다면 은행동이나 둔산동만큼의 인프라가 갖춰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교통 인프라를 보면 현재 갖처진 것으로는 안영 IC가 근방에 있어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한데요.


여기에 서대전역이 가까이 있어 KTX를 이용하기 수월합니다. 또한 앞으로 개발 예정이 된 것들이 많이 있어 미래가치가 더욱 밝은 입지인데요. 트램2호선이 예정되어 있어 도시 곳곳을 편리하게 다닐 수 있으며 충청권 광역철도 또한 계획되어 있기 때문에 한화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분양가는 더블 역세권이라는 호재를 맞이하게 될 전망입니다.


생활 인프라를 알아보면 도마큰시장이 근방에 있으며 홈플러스와 코스트코도 가까워 생필품 구매가 수월합니다. 또한 민간공원 특례사업이기 때문에 친환경 단지라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외에도 도솔산과 유등천, 갑천까지 자리하고 있으며 월평근린공원 및 갑천호수공원이 가까이 있어 공세권은 물론이고 숲세권까지 갖춰져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힐링할 수 있는 주거여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화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분양가 교육 환경 역시 우수한데요. 명문학교인 대신고와 삼육중이 있으며 초, 중, 고등학교 모두 도보로 통학을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국공립 어린이집 역시 예정되어 있어 안심하고 자녀를 양육시키기 좋습니다. 한화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분양가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